신년주일, 교회는 하나님의 지혜

신년주일 성가대

오늘 1월 7일, 신년주일/주현절 첫번째 주일 예베를 드리며 자비로우시고 진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주신 새로운 시간을 기뻐하며 예배 드리오니 저희들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선한 목자이신 주님을 따라 새해를 시작하게 하시고, 오직 주님의 선하심과 자비로우심을 따라 의의 길을 걸어가게 하옵소서. 오늘의 찬송" 오 베들레헴의 작은 골"을 디같이 브른 후에 성가대으이 특별 찬양 "소망을 주소서"를 은혜롭게 불러 주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말씀은 정해빈 목사의 "신년주일, 교회는 하나님의 지혜" 라는 제목으로 아래와 같이 설교 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셨습니다. 서로 모여서 한 몸을 이루어라, 하나님의 지혜가 얼마나 아름답고 풍성한지를 너희 교회가 세상에 보여주어라, 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며 새해를 시작하는 우리들이 되어야 할 줄로 믿습니다. 2018년에는 우리 교회가 더 사랑이 넘치고 주님께 쓰임받는 복된 교회되기를 소망합니다.
......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부터 기다렸던 지하 주차장을 사용 할수 있게 되였습니다.  오후 2시까지 지하에 주차할수 있고 나갈때는 승강기를 이용하여 나갈수가 있지만 2시 이후에는 주차장을 들어 올수 없습니다. 교회 건물 경비 때문이라고 합니다.

오늘 친교음식은 5구역 김길자성도님, 조정웅집사님 가정에서 마련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 동영상 성가대 특별 찬양이 녹음을 정상으로 못올렸고,  지난주 회개와 중보기도를 녹음 상태가 고르지 않아 올리지 못한것  죄송 합니다.

성가대 행진 찬송


회개와 중보기도


성가대 다같이 찬송


성가대 특별 찬양은 녹음이 고르지 않아 올리지못하였습니다.

신년주일 성찬식


성가대 봉헌 찬양


성가대 봉헌 기도


성가대 파송및 축도


성가대 후주


평화의 인사와 친교







-답글달기   -추천하기     이전사진   다음사진   -목록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의견은 알파한인연합교회님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이름(별명)  비밀번호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DQ'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