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강림절, 갈릴리에서 로마까지

성령강림,세번째주일 특별 찬양

오늘 6뤌 18일, 성령 강림절 세번째 주일 예배를 드리며 자비로우시고 진실 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 성령께서 우주 만물을 새롭게 하시고 새 역사를 이끌어 주심을 믿습니다. 갈릴리에서 시작된 복음의 기쁜 소식이 예루살렘과 사마리아와 온 세상을 전파되었슴을 기억 합니다. 성령이시여 저희들의 삶을 인도 하여 주옵소서. 오늘 찬송 "내가 매일 기쁘게"를 다같이 부른 후에 성가대의 특별 찬양 "그대는 씻기어 있는가" 를 불러 주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정해빈 목사의 "성령강림절, 갈릴리에서 로마까지"아래와 같이 설교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은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완성하시고 새하늘과 새땅, 더 좋은 미래를 만드실 것을 믿습니다. 하지만 그 때와 시기는 하나님만 아십니다. 때와 시기가 언제 오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곳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성령의 능력이 세상 곳곳으로 확산될 때, 이 땅은 변화될 것입니다. 성령께서는 오늘날에도 우리들을 통해 역사하고 계십니다. 적은 숫자의 초대 교회 교인들이 로마 사회를 변화시켰듯이, 우리들도 이곳을 변화시키고 이곳에 하나님의 정의와 사랑을 선포해야 할 줄로 믿습니다. 주님께서 갈릴리에서 시작하셨던 하나님 나라의 기쁜 소식을 이곳에서 선포하는 우리들 모두가 되어야 할 줄로 믿습니다.....

오늘의 친교음식은 4구역 윤택순.윤정빈 교수님 가정에서 정성으로 준비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일, 7월 25일은 오전 11시에 Old Mills동북쪽 Etlenne Brule Park에서 모입니다.

성가대 행진 찬송


회개와 중보기도


성가대 다같이 찬송


성가대 특별 찬양


성가대 함께 찬송


성가대 봉헌 찬양


성가대 봉헌 기도


찬양 발표회


성가대 파송및 축도


성가대 후주


평화의 인사



-답글달기   -추천하기     다음사진   -목록보기  
  ~의견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의견은 알파한인연합교회님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이름(별명)  비밀번호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DQ'Style